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넘어올 생각으로 첫번째 게시물 작성해보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최근 티스토리에서 발생한 아주 중대한 이슈중 하나 티스토리 자체광고!! 자체광고를 하는건 좋은데, 그것이 왜 구글애드센스광고인지 다들 궁금해하며 티스토리 탈출각을 세우고 있다.
난 헤비유저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지난 10년넘게 티스토리에서 나의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며 지내고 있었다, 약간의 광고수익도 있었지만,,
여러 블로그들을 비교하다가 구글블로그가 그나마, 좋아보여서 옴겨올려고 생각중이다.
하지만, 지금 이 글을 쓰기전 다른 블로그글을 하나 옴겨볼려고 적어보았는데 무척이나 불편하고 느리고 기능적으로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니였다.
워프로 넘어가야되나..? 예전처럼 티스토리가 설치형이였던 시절이 좋았는데 ㅜㅜ
구글 블로그 멀티미디어에 약한듯 싶다, 이미지나 영상 올리면 글이 깨지는 부분이 보이기도하고, 카테고리가 없는것인지 내가 못 찾은것인지 안보인다. 아무래도 내가 못 찾은거겠지..?
사진도 뭔가 딱 맞게 들어가지 않고, 불편하다.
업로드할때 구글드라이브에 한번 갔다가 나타나서 그런지 로딩도 걸리고..
불안한예감은 구글로 왔다가, 워프로 갔다가,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다.
이미 길들여져 버린것인가...?!
티스토리에서 스킨을 제작하고 있었다. 이제 한 90퍼센트 완성하였는데 오픈도 못하고 이런 사태가 발생해서 참으로 아쉽게 생각한다. 일단 스킨 제작을 시작했으니 완성을 할것인데, 언제 오픈할지....?
구글 블로그로 옴겨오려고 마음 먹었는데, 스킨도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고 자유도가 있어서 좋았는데, 글 딱 써보고 지금 엄청난 고민에 빠졌다.
아, 어찌하란말인가..?
그냥 호스팅 받아서 내가 만들어 버릴까?, 아니면 그냥 워프사용하고..!!!
구글님, 블로그 업데이트좀 해주세요~ 네에?
댓글
댓글 쓰기